‘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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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퇴근만 세 시간…대안은 없을까
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정희원·전현우 지음 김영사 2023년 통계청의 근로자 이동행태 조사에 따르면 수도권 직장인의 통근시간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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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시간 걸리는 출퇴근...'건강한 이동', 건강한 사회 묘책 없을까[BOOK]
책표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정희원∙전현우 지음 김영사 2023년 통계청의 근로자 이동행태 조사에 따르면 수도권 직장인의 통근시간은 매일 평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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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법 튜닝·명의 등 20일부터 한 달간 불법차 일제 단속
지난해 11월 2일 오후 경기 수원시 팔달구의 한 도로에서 팔달구청, 수원남부경찰서,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관계자들이 불법 이륜자동차 합동 단속을 실시하고 있다. 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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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층서 떨어지는 충격…'치사율 3배'인데 안전띠 착용률 뚝
지난 1월 제2중부고속도로 신둔IC 부근에서 발생한 다중 추돌사고 모습. 연합뉴스 고속도로에서 안전띠 착용률이 계속 낮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 안전띠를 매지 않은 상태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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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이상재의 시선] 골목길 다마스·라보 다시 보려면
이상재 경제산업부디렉터 2021년 단종된 한국GM의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는 ‘자영업자의 발’로 불렸다. 작은 차체로 좁은 골목길을 누비는 실용성, 넓은 적재공간, 1000만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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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속도로 사망 절반은 '화물차 사고'…정비∙적재 불량 집중 단속
1일 오후 2시 26분쯤 대구시 군위군 효령면 상주-영덕 고속도로 상주방향 47km지점에서 대형탱크로리가 앞서 가던 덤프트럭을 들이 받았다. 이 사고 덤프트럭에 전도되면서 적재함